📝 자유게시판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트레일러 분석 - 2023년 5월 12일 출시

madecat 2022. 9. 14. 00:05
반응형

야생의 숨결 속편 이름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Tears of the Kingdom 티어스 오브 더 킹덤

 

직역하자면, 왕국의 눈물이 되겠네요.

줄임말로는 왕눈 (...) 으로 불릴 듯 합니다. 야숨2가 더 멋져보이는...

 

로고 뒤쪽에는 초록색 테마의 문양입니다.

조나우족 문양과 관련이 있을까요?

 

마스터 소드도 초록색의 무늬 모양으로 바뀌었네요.

 

별의 커비 디스커버리의 펙토 에피리스를 닮은 놈입니다.

 

일단은 악역 포지션으로 추정되며,

가논돌프와 모종의 관계가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보코블린과 모리블린 떼가 하이랄을 침범하는 모습인 것 같습니다.

붉은 기운이 도는 것으로 보아 가논의 지휘 아래인 듯.

 

기절해서 공중에 떠 있는 듯한, 젤다 공주의 조상으로 추정됩니다.

 

크으...

문이 열리네요

 

그대가 들어오죠~

 

전반적인 복장은 야숨과 유사해보입니다.

스토리 초반부로 추정...

 

공중에서 뛰어내리는 모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마치 스카이워드 소드를 연상시키네요.

 

뛰기 전을 보면 엄청난 규모의 하늘섬이 도처에 깔려있습니다.

 

진짜 스소랑 연관성이 있어보이네요...

 

중력을 거스르는 것 or 시간을 거스르는 효과로 추정

 

링크의 모습이 바뀌었습니다.

머리가 길어지고, 오른팔이 뭔가 기계스럽게 바뀌었네요.

 

만 년 전의 링크일지, 아니면 죽었다 살아난 것일지...

많은 가설들이 존재합니다만 결과는 내년 5월에 밝혀집니다.

 

왕눈의 하이랄 전경.

 

다수의 하늘섬이 떠 있으며,

하이랄 성에는 어떤 붉은 기운이 감돕니다.

 

가논 퇴치 후임에도 불구하고, 어떤 빌런이 등장하는 것일까요?

 

새로운 탈 것입니다.

 

멀리 돌 위에는 초록색 문양이 그려져 있습니다.

고대 시커족? 조나우족?

 

무엇이건 간에 이번 게임의 주요 키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출시일이 확정되면서 동영상은 종료.

 

지난 야숨 출시일이 2017년 3월 3일이었으니...

6년만에 나오는 후속작 ㅠㅠ

 

그래도 기다리겠습니다.

 

반응형